초이락, ‘공룡 카봇 4종’ CJ오쇼핑서 패키지 판매 실시
상태바
초이락, ‘공룡 카봇 4종’ CJ오쇼핑서 패키지 판매 실시
  • 이한재 기자
  • 승인 2018.07.17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에 소개되는 공룡카봇 4종은 세계 최초 생물과 메카닉이 결합된 형태로 변신 장난감제품이다.

[매일일보 이한재 기자] 초이락컨텐츠팩토리는 오는 25일 CJ오쇼핑 생방송을 통해 공룡카봇 4종이 다음달 1일 개봉하는 ‘극장판 헬로카봇:백악기 시대’ 영화관람권과 함께 패키지로 판매될 예정이라고 17일 밝혔다. 

앞서 공룡카봇 장난감 중 티라클레스, 테라제트는 지난 11일 CJ오쇼핑을 통해 사전 단독 공개돼 CGV영화관람권 1+1과 함께 패키지 판매됐다. 

이번에 소개되는 공룡카봇 4종은 세계 최초 생물과 메카닉이 결합된 형태로 변신 장난감제품이다. 공룡카봇 4종은 각기 물·불·땅·바람의 에너지를 특징으로 한다. 

‘티라클레스’는 공룡 티라노사우루스가 변신한 공룡카봇이다. 옐로우 톤의 ‘트리톤’은 공룡 트리케라톱스, ‘테고’는 공룡 스테고사우루스, ‘테라제트’는 익룡 프테라노돈이 변신한 카봇이다.

최신규 총감독은 “공룡 모습을 한 로봇은 있었지만 실제 공룡이 로봇으로 변신하는 것은 최초다”며 “공룡과 카봇을 만나게 해주고 싶었다”고 밝혔다. 

한편, ‘헬로카봇’은 2014년 KBS에서 시작해 현재 시즌 6까지 180화가 넘게 방영 중인 대한민국 대표 변신로봇 TV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애니메이션에서부터 장난감과 뮤지컬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어린이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