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콜, ‘쿡&행복 싱크로 클래스’ 개최
상태바
해피콜, ‘쿡&행복 싱크로 클래스’ 개최
  • 이한재 기자
  • 승인 2018.07.17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피맘대로 2기 서포터즈와 일반인 참가자가 함께하는 ‘쿡 & 행복 싱크로 클래스’ 현장 모습 사진=해피콜 제공

[매일일보 이한재 기자] 해피콜은 지난 13일부터 14일까지 서교동에 위치한 ‘봄, 블룸봄’에서 해피콜 공식 서포터즈 및 일반인 참가자 총 46명을 대상으로 ‘쿡 & 행복 싱크로 클래스’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해피콜의 ‘싱크로 IH 양면팬’의 출시를 기념해 열렸다. 해피콜은 해피맘대로 2기 서포터즈 본인은 물론 부모·자녀·남편·친구 등을 함께 초청했다. 사전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일반인 참가자와 동반인도 행사에 초대했다.

초보맘·프로맘·워킹맘 각 유형별로 3회 진행된 클래스에서 참석자들은 ‘싱크로 IH 양면팬’을 활용한 요리를 배우고 직접 만들어 시식하는 시간을 가졌다. 뿐만 아니라 함께 참석한 ‘싱크로 메이트’에게 포스트잇 메모로 마음을 전하는 체험 이벤트에도 참여했다.

해피콜 관계자는 “최근 그래핀과 티타늄, 두 종류의 코팅으로 성능을 향상하는 동시에 완전 분리되는 양면팬 ‘싱크로 IH 양면팬’을 선보이면서 제품 콘셉트에서 착안한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해피콜 제품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이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더불어 저희 사명처럼 행복함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