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프레시지 쿠킹박스’ 밀키트 론칭
상태바
NS홈쇼핑 ‘프레시지 쿠킹박스’ 밀키트 론칭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8.07.16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질된 최상급 원료로 고급 스테이크·샐러드 15분 내 구현
NS홈쇼핑이 ‘프레시지 쿠킹박스’ 밀키트를 선보인다. 사진=NS홈쇼핑 제공.

[매일일보 안지예 기자] NS홈쇼핑이 국내 최대 밀키트 전문업체 ‘프레시지’와 손잡고 TV홈쇼핑 업계 최초로 ‘프레시지 쿠킹박스’ 밀키트를 선보인다.

NS홈쇼핑은 오는 18일 저녁 5시 5분부터 ‘프레시지 쿠킹박스 시그니처스테이크세트+리코타치즈샐러드’를 단독 론칭한다. 밀키트(meal kit)는 Meal(식사)+Kit(키트, 세트)라는 뜻으로 손질된 식재료와 믹스된 소스를 이용해 쉽고 빠르게 조리할 수 있는 식사키트다. 최근 유명 쉐프들의 레시피로 제공되는 밀키트가 출시되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상품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프레시지 쿠킹박스는 호텔급 고급 스테이크와 샐러드를 집에서 요리할 수 있도록 모든 원료를 손질해 넣은 밀키트다. ‘시그니처 스테이크’는 고기 본연의 풍부하고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는 2.5cm 두께로 손질한 냉장육과 5성급 호텔 셰프의 특제 소스, 다섯가지 채소로 색감까지 살린 가니쉬를 더해 맛은 물론 호텔급 플레이팅까지 가능하다.

함께 구성된 ‘리코타치즈 샐러드’는 시중에서 판매되는 샐러드와는 차별화된 맛과 신선함을 위해 로메인, 루꼴라 라디치오 등 고급 국내산 채소에 쉐프의 비법레시피로 만든 유자바질 드레싱을 사용한다. 특히 이 메뉴들은 칼과 도마가 필요 없이 함께 제공되는 레시피 카드만 따라하면 15분 안에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NS홈쇼핑은 이날 방송에서 스테이크 4팩과 샐러드 4팩(8인분) 구성은 6만9900원, 스테이크 2팩과 샐러드 2팩(4인분) 구성은 3만99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아울러 5성급 호텔 출신에 프레시지 메인 쉐프인 이광연 쉐프가 직접 출연해 실제 판매제품 그대로 조리방법을 시연한다.

이 상품을 기획한 김영기 NS홈쇼핑 상품기획자(MD)는 “홈쇼핑은 조리시연과 스토리텔링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최적의 밀키트 판매 채널”이라며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NS홈쇼핑만의 밀키트 라인업으로 TV홈쇼핑의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