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좋다] 한샘, 부모토크콘서트 ‘부모, 길을 묻다’ 6년 연속 후원
상태바
[대한민국이 좋다] 한샘, 부모토크콘서트 ‘부모, 길을 묻다’ 6년 연속 후원
  • 이한재 기자
  • 승인 2018.07.16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거환경개선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진행
(왼쪽)양원모 경기도어린이박물관장이 (오른쪽) 원홍석 한샘 대외협력팀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한샘 제공

[매일일보 이한재 기자] 한샘은 경기문화재단이 주최하는 부모토크콘서트 ‘부모, 길을 묻다’를 6년 연속 후원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15일 경기문화재단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고 16일 밝혔다. 

한샘은 2013년부터 6년 연속 경기문화재단이 주최하는 부모교육토크콘서트를 후원하고 있다. 지난 5년간 약 6300명이 콘서트에 참가해 육아 조언을 얻어갔다. 올해도 지난 15일과 오는 22일, 다음달 26일에 경기도어린이박물관 공연장에서 다양한 육아이슈에 대해 강연이 진행된다. 

신청은 경기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매 강의 정원은 150명으로 강연은 무료다. 

이외에도 한샘은 월 평균 다섯 가정 및 시설에 쾌적한 공간을 선물했다. 올해는 여성 가장 가정의 주거환경을 개선해주고 하반기부터는 시설 퇴소 여성 가장에게 자립정책금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불·주방용품 등 자립에 필요한 생필품을 담은 자립 응원 키트도 제공해 여성 가장의 독립을 돕는다. 

이영식 한샘 사장은 “한샘은 우리 사회의 미래인 아이들이 바르게 자랄 수 있도록 주거환경개선사업 등 다양한 지원을 진행한다”며 “올해에도 부모토크콘서트를 계속해서 후원할 수 있게 돼 뿌듯하다”고 말했다. 

한편, 한샘은 장애인 일자리 창출 기여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공로를 인정받아 2015년부터 3년 연속 ‘글로벌 스탠다드 경영대상’ 사회공헌대상을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