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새로운 ‘이어앨범’ 론칭 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후지필름, 새로운 ‘이어앨범’ 론칭 기념 이벤트 진행
  • 이한재 기자
  • 승인 2018.07.13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어앨범 구매 시 동일 옵션 앨범 제작권 증정
후지필름은 이번 이어앨범의 새로운 버전 론칭 기념으로 총 두 가지의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한국후지필름 제공

[매일일보 이한재 기자]한국후지필름은 ‘이어앨범 뉴 버전 론칭 기념 1+1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이어앨범은 여행과 웨딩 컨셉을 탑재했으며 편집창이 더욱 커진 것이 특징이다. 또한, 2페이지 단위의 페이지가 추가됐고 자동편집이 가능해졌다. 

후지필름은 이번 이어앨범의 새로운 버전 론칭 기념으로 총 두 가지의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이어앨범 1+1 이벤트’는 이어앨범 1+1 제작권 받기 쿠폰을 사용해 주문한 고객 전원에게 주문한 이어앨범 사양과 동일한 옵션의 제작권이 증정된다. 

참여방법은 앨범을 주문하고 이어앨범 1+1 제작권 받기 쿠폰을 적용하고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이어앨범 제작권을 확인하고 이어앨범을 만들면 된다. 앨범 1권당 1개가 증정되며 제작권 유효기간은 다음달 31일까지다. 본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앱 리뷰 이벤트로 이어앨범 앱을 다운받은 후 앱 평가를 남기고 리뷰 작성 네임을 이벤트 댓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이용후기 이벤트로는 이어앨범을 주문하고 후기 작성 후 이벤트에 댓글을 남기면 10명을 추첨해 베스킨라빈스 파인트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2주차에 후지필름몰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일상의 소중한 순간들을 이어앨범에 담아 아름다운 추억들을 예쁘게 기록할 수 있으면 하는 바람으로 이어앨범을 새롭게 론칭했다”며 “많은 고객들이 이어앨범으로 추억도 간직하고 경품까지 받아갈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하여 재미와 즐거움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