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야 가라! 시원한 여름나기] 무너지지 않는 ‘보송 화사한’ 여름 메이크업
상태바
[더위야 가라! 시원한 여름나기] 무너지지 않는 ‘보송 화사한’ 여름 메이크업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8.07.13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 지속력과 생기 두 마리 토끼 잡는 메이크업 추천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한낮 30도에 가까운 무더운 여름 날씨가 지속되면서 이른 오후만 되어도 땀, 피지 등으로 인해 아침에 공들여 한 메이크업은 무너지고, 어느새 기름진 얼굴로 변한다. 이렇게 여름철 번들거리는 얼굴을 피하고자 매트한 메이크업에만 신경 쓴다면 오히려 메이크업은 들뜨고 생기를 잃은 얼굴로 보이기 쉽다. 아모레퍼시픽[090430]은 올 여름 지속력과 생기, 두 마리 토끼를 잡는 ‘보송 화사한’ 메이크업을 알려준다.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무기자차 선스틱’.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Step 1. 자외선 차단은 필수, 피부 진정 효과는 덤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무기자차 선스틱’은 자외선 차단 뿐 아니라 피부 진정 효과까지 겸비한 듀얼 제형 선스틱이다. 두 가지 이상의 제형을 하나의 용기에 담는 아모레퍼시픽의 독자적인 기술이 적용됐다. 피부 표면에 얇은 보호막을 씌워 자외선을 반사 차단해 피부를 보호해주는 무기자차 차단제로, 피부에 자극이 적어 민감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또 핑크 파우더인 칼라민 성분을 함유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고 핑크색 제형이 피부에 자연스러운 생기를 부여한다. 아울러 더마 리페어 라인의 식물 유래 진정 성분인 편백나무잎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설화수 ‘쉬어 래스팅 젤 쿠션’.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Step 2. 한 겹 커버와 함께 얼굴 전체에 화사함을!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했다면 잡티는 커버하면서 본래의 피부톤에 맞게 자연스러운 화사함을 더할 차례다. 이 때 메이크업 지속력이 좋은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설화수 ‘쉬어 래스팅 젤 쿠션’은 멜팅 젤 텍스처와 마이크로 망이 만나 내용물을 퍼프에 균일하게 전달해 촘촘하고 완벽한 메이크업을 도와준다. 수백만개의 생기 에멀젼 입자를 함유한 멜팅 젤 텍스처는 피부 온도에 반응해 촉촉하게 발리며 도포 즉시 생기 에센스 성분이 피부에 전달돼 화사한 빛을 부여한다. 또 비타민·미네랄 등 영양 성분이 가득한 산자나무 열매를 담아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 바탕을 완성한다.

헤라 ‘센슈얼 틴트’.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Step 3. 생동감 넘치는 색으로 입술에 포인트를!

생동감 넘치는 색과 무심하게 반짝이는 글로우의 절묘한 매치로 여름 메이크업에 생기를 부여할 수 있다. 헤라 ‘센슈얼 틴트’는 단 한 번의 터치로 눈에 보이는 색 그대로 입술 위에 발색되며 오래 지속되는 고발색의 리퀴드 틴트다. 제품에 함유돼 있는 오일 속의 미세한 마이크로 피그먼트가 색을 더욱 또렷하고 선명하게 표현해준다. 높은 밀착력으로 끈적임 없이 편안하게 발색이 유지되고 입술에 고르게 도포돼 뭉치지 않는다. 입술 모양에 최적화된 어플리케이터는 양 조절이 용이하도록 만들어져 얇게 발리며 총 10가지의 트렌디한 색상으로 구성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