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야 가라! 시원한 여름나기] LF 라푸마, 무더위 이기는 냉감 소재 티셔츠 주력
상태바
[더위야 가라! 시원한 여름나기] LF 라푸마, 무더위 이기는 냉감 소재 티셔츠 주력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8.07.13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능성 원단·특수 공법 등으로 착용감 극대화

[매일일보 안지예 기자]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LF의 라푸마(Lafuma)는 이번 여름 더위에 유용한 다양한 기능성을 갖춘 ‘아이스핏(ICE-FIT)’ 티셔츠와 ‘에어핏(AIR-FIT)’ 티셔츠를 주력으로 선보인다.

라푸마 봄여름 아이스핏 티셔츠 화보. 사진=LF 제공.

■ ‘아이스핏(ICE-FIT)’ 티셔츠

라푸마가 새롭게 출시한 아이스핏 티셔츠는 목 뒷부분에 ‘티타늄’ 소재의 아이스 닷(dot)이 내장돼 즉각적인 접촉 냉감을 느낄 수 있으며 ‘크레오라 프레시(creora fresh)‘ 원단을 사용해 땀 냄새 유발 물질을 중화시키고 물리적으로 흡착하는 기능성 제품이다.

크레오라 프레시는 원단을 직조한 뒤 표면에 특수 코팅 등의 후처리 가공기법이 아닌 원사 자체가 향균 소취 기능성을 갖고 있어 더욱 상쾌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여름철 대표 기능성 원단이다. 이와 함께 체온이 많이 오르는 등이나 겨드랑이 부분에 정교한 펀칭 가공을 적용하고 메쉬 소재와 특수한 짜임의 원단을 활용해 원활한 땀의 배출과 시원한 통풍 효과를 더했다. 남성용은 그레이, 카키, 블루, 그린, 여성용은 핑크, 그레이, 화이트, 민트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5만5000원이다.

■ ‘에어핏(AIR-FIT)’ 심리스 하프집 티셔츠

라푸마 에어핏 심리스 하프집 티셔츠. 사진=LF 제공.

자카드 메쉬 소재를 사용해 탁월한 수분조절 능력과 통기성을 갖춘 ‘에어핏(AIR-FIT)’ 티셔츠도 있다. 봉제선을 최소화하는 심리스 공법을 적용해 착용감과 활동성을 극대화했다. 반집업 배색 디자인으로 스포티한 멋을 연출해주며 체형과 취향에 따라 다양한 핏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남성용 제품의 어깨 양쪽에 배색 디자인을 더해 세련된 남성미를 살렸으며, 여성용 제품의 허리 옆면에는 날씬한 라인을 연출해주는 반사 필름을 곡선으로 적용해 야간 안정성을 높였다. 남성용은 네이비, 카키, 그린 여성용은 화이트, 차콜그레이, 핑크 각각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 ‘에어핏(AIR-FIT)’ 심리스 폴로 티셔츠

라푸마 에어핏 심리스 폴로 티셔츠. 사진=LF 제공.

‘에어핏(AIR-FIT)’ 폴로 티셔츠는 이번 시즌 기능성을 갖추는 동시에 은은한 멜란지 컬러감과 카라 디자인으로 세련미를 높인 제품이다. 자카드 메쉬 소재를 배색하며 시원하며 가벼운 착용감을 자랑한다. 마찬가지로 재봉선을 최소화한 특수 심리스 공법을 적용해 장시간 착용시에도 편안함을 선사한다. 카라, 어깨, 등으로 이어지는 톤온톤 배색 디자인으로 멋스러운 느낌을 연출해주는 제품으로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도심 속 라이프스타일웨어로도 손색이 없다. 남성용은 카키와 그레이 2가지 색상, 여성용은 챠콜그레이, 네이비, 핑크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