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전체
HOME 기획 BIZ 포커스[보도자료]
여기어때, ‘8주완성 액티비티’ 동영상 체험 개시
이번주 공개된 액티비티 동영상 주제는 ‘경비행기’로 영상에는 비행기가 화성에 위치한 하늘누리항공에서 이륙해 서해를 포함한 제부도 상공을 누비는 장면이 담겼다. 사진=여기어때 제공

[매일일보 이한재 기자] 여기어때는 ‘8주 완성 액티비티’ 캠페인과 익스트림 액티비티 체험 기회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주 공개된 액티비티 동영상 주제는 ‘경비행기’로 영상에는 비행기가 화성에 위치한 하늘누리항공에서 이륙해 서해를 포함한 제부도 상공을 누비는 장면이 담겼다. 

여기어때는 경비행기를 포함해 앱에서 판매 중인 상품을 주제로 총 8편의 동영상을 제작해 목요일마다 일주일 간격으로 신규 에피소드를 선보인다. 

또, 8주 완성 액티비티 페이지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11일까지 8주완성 액티비티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응모한 회원 중 1명을 추첨해 경비행기 체험권 2매을 선물한다. 

더불어 모든 로그인 회원을 대상으로 경비행기 체험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평일이나 주말에 상관없이 적용할 수 있다. 오는 12일부터는 수상레저파크 동영상을 공개하고 무료 체험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패러글라이딩·프리다이빙·집라인·SUP패들보드·플라이보드·열기구 등 콘텐츠도 차례로 업로드 할 예정이다. 

한편, 여기어때는 종합숙박 앱 중 처음으로 지난달 28일 액티비티 예약을 오픈하며 동영상 상품 정보 서비스를 동시에 시작했다. 현재 대형시설 중심으로 일부에 반영돼 있으나 그 수를 점차 확대할 예정이다.

이한재 기자  lhanjae@m-i.kr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