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전체
HOME 문화·체육 출판
[신간] 좋은땅출판사, 감사학 전문가의 긍정 코칭 ‘초긍정의 사람들’ 출간

[매일일보 김종혁 기자]  좋은땅 출판사가 ‘인성학’, ‘칭찬학’, ‘감사학’, ‘미소학’, ‘인사학’ 전문가이자 열정적인 강연가 정병태 저자의 ‘초긍정의 사람들’을 출간했다고 밝혔다.

세상 속에서 건강한 세상 만들기를 시대적 사명으로 감당하는 정병태 박사가 특유의 긍정 에너지를 가득 담아 이 책을 썼다.

초긍정의 사람들 표지(정병태 지음/좋은땅 출판사/268쪽/1만3000원)

부정적인 사람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 이들의 공통점은 자신의 불행이나 실패의 원인을 무조건 환경이나 여건, 팔자 탓으로 돌린다는 것이다. 이들에게 이 책이 필요하다.

지금은 긍정의 힘을 전하며 ‘절대 긍정’을 외치는 저자이지만, 저자 또한 처음부터 긍정적이기만 했던 사람은 아니었다. 고난의 터널을 긍정의 힘으로 헤쳐 나와 몸으로 효과를 체험했기에  자신 있게 긍정의 힘을 전하고 있다.

이 책은 긍정을 바탕으로  어려움을 헤쳐 나갈 때 어떤 놀라운 일이 일어나는지 다양한 예시들을 통해 풀어내고 있다.

이미 습관이 되어 있는 부정적인 사고방식, 말과 행동을 한번에 바꾸기란 어렵지만 바꾸고자 하는 의지를 가지고 노력한다면, 이 책에 수록된 이야기들이 남의 일만은 아니라는 것을 알게될 것이다.

김종혁 기자  kjh@m-i.kr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