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M] 구구단 세미나 첫 싱글 'SEMINA' 10일 발매… 'Ruby Heart' 쇼케이스 무대
상태바
[영상M] 구구단 세미나 첫 싱글 'SEMINA' 10일 발매… 'Ruby Heart' 쇼케이스 무대
  • 강미화 PD
  • 승인 2018.07.10 2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구구단 유닛 '세미나(SEMINA)'가 10일 싱글 앨범 'SEMINA' 를 발매했습니다.

세미나는 '프로듀스 101 시즌1'에서 실력과 미모를 겸비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하며 트리플A로 불리웠던 구구단의 세정, 미나, 나영으로 이번 앨범에서 3인 3색의 개성과 매력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샘이나'와 수록곡  'Ruby Heart', 인트로 '샘이나' 총 3곡이 실려있습니다. 타이틀곡 ‘샘이나’는 흥겨운 브라스 섹션과 베이스의 펑키한 사운드가 다채롭게 펼쳐지며 블루스 장르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댄스곡입니다. 또한 세미나(SEMINA)의 샘이나(SEMINA), 그룹명과 제목을 재미있는 언어유희로 연결하여 그룹의 정체성을 대중에게 각인시키면서도 3명의 실력적인 장점을 모두 담아내 구구단 세미나의 맞춤형 음악으로 완성됐습니다.

구구단 세정, 미나, 나영이 유닛 '세미나'를 결성하고 10일 첫 싱글앨범 'SEMINA'를 발매했다. 이 날 열린 쇼케이스에서 수록곡 'Ruby Heart'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 매일TV 화면 캡처.

수록곡 'Ruby Heart'는 멤버들의 시원한 보컬을 담아내 실력파 디바 그룹으로의 면모를 확실히 보여줍니다. 갖고 싶은 상대의 마음을 빨갛게 빛나는 '루비'에 비유한 곡으로로, 발칙하고 재미있는 가사와 멜로디가 인상적입니다.  Act.2 타이틀곡 '나 같은 애' 작곡가 Dr.Jo와 다시 한번  호흡을 맞췄습니다.

한편 세미나는 이날 오후 2시 송파구 한 공연장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타이틀곡 '샘이나'와 수록곡  'Ruby Heart'을 선보였습니다.

▲ 구구단 세미나 싱글 앨범 'SEMINA' 발매 쇼케이스 '샘이나' 무대 보러가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