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2018 보이스캐디-백제CC 드림투어 조인식 개최
상태바
KLPGA, 2018 보이스캐디-백제CC 드림투어 조인식 개최
  • 한종훈 기자
  • 승인 2018.07.10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김준오 보이스캐디 대표이사, 강춘자 KLPGA 수석부회장, 이재진 백제컨트리클럽 대표. 사진제공= KLPGA.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KLPGA는 10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KLPGA 사무국에서 KLPGA 2018 보이스캐디-백제CC 드림투어 개최 조인식을 가졌다.

KLPGA 2018 보이스캐디-백제CC 드림투어는 10차전부터 14차전까지 5개 차전으로 열리며 대회당 상금 1억1000만원, 5개 대회 총 상금액은 5억5000만원이다.

KLPGA 2018 보이스캐디-백제CC 드림투어 10차전은 오는 25일에 막을 올린다.

조인식에 참석한 김준오 보이스캐디 대표이사는 “세계적인 선수를 배출하는 KLPGA 드림투어를 후원하게 되어 영광이다. 보이스캐디는 아마추어 시장을 넘어 프로패셔널한 거리측정기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오랜 기간 힘써왔다. 미주, 유럽 등 세계 시장으로 진출하며 한국의 IT 기술을 선보이고 있는 보이스캐디는 이번 대회를 시작으로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재진 백제 컨트리클럽의 사장은 “3년째 드림투어를 개최하게 되어 기쁘고 설렌다. KLPGA 2018 보이스캐디-백제CC 드림투어 후원을 통해 국내 골프 발전에 일조할 수 있어 영광이다. 선수들이 제 기량을 발휘할 수 있는 최고의 코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강춘자 KLPGA 수석부회장은 “백제 컨트리클럽과 인연을 이어가게 되어 무척 기쁘고 세계적인 브랜드로 확장하고 있는 보이스캐디와 글로벌 넘버원 투어를 지향하는 KLPGA가 만나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