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캐너, 골프 부킹 앱 최초 렉서스 증정 이벤트 실시
상태바
티스캐너, 골프 부킹 앱 최초 렉서스 증정 이벤트 실시
  • 한종훈 기자
  • 승인 2018.07.10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 한번의 예약으로 렉서스 오너 되기 이벤트 안내 포스터. 사진제공= 골프존카운티.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골프존카운티가 운영하는 골프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가 11월 18일까지 회원을 대상으로 렉서스 ES300h를 증정하는 단 한번의 예약으로 렉서스 오너 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국내 골프 부킹 앱 최초로 실시되는 차량 경품 이벤트다.

참여를 원하면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티스캐너 앱 다운로드 후 회원가입을 하고, 원하는 국내외 골프장을 예약 후 1회 이상 라운드를 완료하면 된다.

해당 기간 내 티스캐너로 1회 이상 라운드를 완료한 회원은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라운드 횟수만큼 중복 응모되므로 라운드 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은 증가한다.

이벤트 추첨은 오는 11월 28일 골프존카운티 안성Q에서 공개 추첨방식으로 진행된다.

김민준 티스캐너 서비스 관계자 팀장은 “지난해 티스캐너를 오픈한 후 약 1년간 한결 같은 관심과 사랑을 보여주신 티스캐너 회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신규 회원에게도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어 김 팀장은 “차량이 경품으로 걸린 이벤트는 국내 골프 부킹 앱 최초로 진행되는 것이다. 별다른 절차 없이 티스캐너를 통한 단 한번의 예약만으로도 손쉽게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만큼, 티스캐너로 편리한 골프 부킹 서비스를 즐기고 렉서스의 주인이 되는 행운의 기회에도 도전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