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스자산운용, 신입사원 입문교육 실시
상태바
이지스자산운용, 신입사원 입문교육 실시
  • 홍석경 기자
  • 승인 2018.07.06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지스자산운용 제공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국내 1위 부동산 펀드 운용사 이지스자산운용은 신입사원 입문교육을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지스자산운용은 공개채용 방식으로 신입사원 10명을 선발해 지난 2일부터 6일까지 부동산 금융 전문가 육성을 위한 입문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입문교육은 국내 유수의 대학 교수들과 변호사, 회계사, 세무사 등 전문직 강사들의 강연을 통해 부동산 시장과 법률, 조세, 투자 및 Funding 실무 등을 이해하는 커리큘럼으로 진행했다.

교육 마지막 날에는 이지스자산운용이 운용 중인 시그니쳐타워와 종로타워, 삼성동 오토웨이타워, 여의도 씨티플라자 등 서울 주요 오피스 빌딩을 투어하며 일정을 마무리했다. 

이지스자산운용 관계자는 “당사는 최근 어려운 취업난 속에 청년층 일자리 창출과 지속가능한 기업 성장을 위해 작년에 이어 올해도 우수 신입사원을 채용하게 되었다”며 “글로벌 금융시장에서도 경쟁력 있는 인재가 될 수 있도록 아낌없는 투자와 교육으로 부동산 금융을 선도하는 전문가로 육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지스자산운용은 금융회사로는 드물게 전 직원을 정규직으로 채용하고 있으며, 현재 20조원이 넘는 부동산 자산을 운용 중에 있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