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대 홍성군의회 4년 의정 활동 마무리
상태바
제7대 홍성군의회 4년 의정 활동 마무리
  • 우성원 기자
  • 승인 2018.06.27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7대 홍성군의회 마무리 행사 개최-

[매일일보 우성원 기자] 홍성군의회는 지난 2014년 “함께하는 홍성, 신뢰받는 의회”를 슬로건으로 출범했던 제7대 홍성군의회가 지난 26일 마무리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제7대 의원들과 김석환 군수를 비롯한 집행부 공무원 등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석환 군수에게 의정활동 기간 중 민주적인 지방자치 실현에 기여한 것에 대한 감사패를 전달하고 의원에게는 재임기념패 및 공로패를 전달했다.

7대 홍성군의회 의원및 김석환군수 모습. 사진=홍성군의회 제공

제7대 홍성군의회는 제217회 임시회를 시작으로 총 34회 314일간의 회기운영과 군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직결되는 386건의 조례를 제·개정 및 폐지하는 등 지역발전과 군민의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

특히, 내포신도시 악취저감 및 해소대책 특별위원회, 홍주시 승격 준비를 위한 특별위원회, 홍성 원도심 공동화 방지를 위한 기관단체유치 특별위원회 등을 운영하며 민생현장 곳곳을 방문하는 등 지역의 주요 현안사항과 생활민원 분야에 대해 현장 확인을 중심으로 보다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쳐왔다

김덕배 의장은 “제7대 홍성군의회의 성과는 그동안 군민의 적극적인 참여와 성원, 그리고 맡은 바 소임을 다한 동료의원들과 공직자가 이루어낸 소중한 결실이며, 무엇보다 홍성군의회에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