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28일부터 여름 정기 세일 돌입
상태바
백화점, 28일부터 여름 정기 세일 돌입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8.06.24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월상품·바캉스용품·여름제철식품 등 大할인
페이백 프로모션·럭키박스 한정 행사도 진행
모델 2명이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여름 세일 기간 ‘엘포인트’ 프로모션을 홍보하는 모습. 사진=롯데쇼핑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본격적인 여름휴가를 앞두고 백화점들이 대대적인 여름 정기세일에 들어간다.

24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은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7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 여름 정기 세일을 실시한다. 특히 이번 세일은 ‘엘포인트’를 활용한 파격적인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쇼핑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세일 첫날에는 당일 구매 금액을 ‘엘포인트’로 돌려주는 경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백화점 33개 점포에서 28일 단 하루 100명에게 최대 100만원까지 구매 금액의 100%를 ‘엘포인트’로 페이백 해준다.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백화점 전점에서는 블랙야크·밀레·네파 등 10개 아웃도어 브랜드에서 2018년 벤치파카 신상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역시즌 행사를 진행한다.

‘여름휴가’를 테마로 한 다양한 상품 행사도 선보인다. 세일기간 남성·여성패션, 잡화, 리빙 상품군 100여개 브랜드에서는 여름 인기 상품 400여 품목을 선정하고 ‘줄서기 초특가’·‘균일가 행사’·‘롯데 단독 상품’ 등의 테마로 최대 70% 할인한 행사를 진행한다. 본점 9층 행사장에서는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50억원 규모의 ‘바캉스 아이템 대전’을 열고 아웃도어·스포츠·선글라스·샌들·수영복 등 3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지난 22일 현대백화점 신촌점에서 고객들이 선글라스를 고르고 있는 모습. 사진=현대백화점 제공.

현대백화점은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전국 15개 점포에서 ‘여름 정기 세일’을 연다. 세일에 참여하는 브랜드는 700여개로 예년과 비슷한 수준이며 할인율은 10%에서 최대 30%다. 특히 시원한 냉감 소재를 사용한 의류·침구 상품의 물량을 지난해보다 20% 이상 늘렸다.

각 점포별로 대형 행사를 준비했다. 압구정본점은 다음달 1일까지 5층 대행사장에서 ‘남성패션 시즌오프 대전’을 연다. 폴로·빈폴·헤지스 등 1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봄·여름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10~30% 할인해 선보인다. 판교점도 같은 기간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바캉스 잡화·트래블 상품전’을 진행한다. 쌤소나이트·트래블메이트·락포트 등 20여 개 브랜드의 가방·샌들·선글라스·잡화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천호점은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나이키·아디다스 대전’을 열고 이월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40~80% 할인한다.

전국 15개 점포 식품관에서는 세일 기간 정육·청과·견과 등 100여개 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여름 제철식품 상품전’도 진행한다.

신세계는 오는 29일부터 돌입하는 여름 정기세일 기간 1만원 ‘후레쉬 럭키박스’를 앞세워 올여름 최대 소비특수를 노린다. ‘만원의 행복’으로 불리는 럭키박스는 4만원 상당의 수입 과자와 음료수·피코크 등 6가지 인기 상품을 단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로, 1만개 한정 판매한다.

이에 더해 신세계백화점은 삼성카드와 손잡고 전 점의 식품매장에서 ‘홀가분 푸드마켓’을 열고 안성맞춤 한우, 조선호텔 김치, 수협 중앙회 등 인기 식품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 전복·복숭아·유정란·삼겹살·한우 등 10대 바캉스 인기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연중 내내 지속되는 미세먼지로부터 가족들의 건강을 지키는 특별 행사도 준비했다.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29일까지 한 달간 신세계백화점 전 점에서 ‘냉방·청정 가전 특집’을 열고 다이슨·카모메·보네이도 등 3대 프리미엄 인기 가전 최저가 기획전을 연다.

점포별 대형행사도 펼쳐진다. 강남점 8층 이벤트홀에서는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서머 리빙페어’를 열고 제습기·에어컨 등 여름 필수 가전상품과 주방용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영등포점에서는 갤럭시 라이프 스타일·올젠·클럽 캠브리지 등이 참여하는 남성 여름 클리어런스 특집전과 네파·블랙야크·내셔널지오그래픽 등이 참여하는 아웃도어 다운패딩 특집전이 펼쳐진다.

AK플라자는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전 점에서 '스파클링 서머' 여름 정기 세일에 돌입한다. 세일 기간동안 남녀의류·화장품·구두·침구 등 여름 필수 아이템을 기본 10~30% 할인(일부품목 제외)하고 이월상품은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세일 첫 주말에는 ‘100% 당첨 힐링 이벤트’를 열고 전 점 합산 선착순 500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전 점에서 AK멤버스카드로 구매한 당일 영수증을 지참한 고객이면 누구나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각 점 이벤트홀에서 AK멤버스카드와 영수증을 제시하면 카드 센싱을 통해 100% 당첨 경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