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톤스포츠, 인피자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상태바
알톤스포츠, 인피자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 이한재 기자
  • 승인 2018.06.22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롭게 바뀐 인피자 공식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는 ‘볼란트 105’, ‘탈레스 XR’ 등 인피자의 대표 로드바이크와 MTB 제품들을 전면 배치했다. 사진=알톤스포츠 제공

[매일일보 이한재 기자] 알톤스포츠는 인피자 공식 홈페이지를 사용자의 편의성을 강화해 리뉴얼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새롭게 바뀐 인피자 공식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는 ‘볼란트 105’, ‘탈레스 XR’ 등 인피자의 대표 로드바이크와 MTB 제품들을 전면 배치했다. 밑으로는 브랜드 소개와 제품 및 대리점 정보 등을 파악할 수 있는 페이지로 구성했다. 또 화면 상단에도 메뉴를 고정 배치해 이를 통해서도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각 제품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자전거’ 메뉴는 각 제품에 대한 제품 스토리와 상세 스펙을 이원화시켜 정보를 제공한다.

제품 스토리에서는 각 자전거에 적용된 핵심 기술과 디자인 등 세부적인 내용을 파악할 수 있다. 상세 스펙은 알톤스포츠 홈페이지의 ‘자전거 라인업’ 메뉴로 연결돼 세부 부품 사항과 권장 사이즈, 지오메트리 등을 확인하고 인피자 외 알톤스포츠의 다양한 제품도 함께 알아볼 수 있도록 했다.

알톤스포츠 관계자는 “이번에 리뉴얼한 인피자 홈페이지는 사용자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위해 직관적인 UI와 제품 소개 강화에 중점을 두며, 동시에 고급 자전거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이 돋보일 수 있도록 제작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