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스터톤스 코리아, 클리워크 삼성점 내 HQ 오피스 개소
상태바
체스터톤스 코리아, 클리워크 삼성점 내 HQ 오피스 개소
  • 최은서 기자
  • 승인 2018.06.21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최은서 기자] 글로벌 부동산종합서비스회사 체스터톤스 코리아가 지난 15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클리워크 삼성점’에서 체스터톤스 코리아의 서울 헤드쿼터 (HQ) 개소식을 가졌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개소식에는 조병철 체스터톤스 코리아 대표와 신종웅 회장을 비롯해 임직원 50여명이 참석. 체스터톤스 코리아의 HQ 오피스 오픈을 축하하고 신사업을 발표했다.

체스터톤스 코리아는 지난 1일에 오픈한 공유오피스 클리워크 삼성점을 시작으로 공유 오피스 사업과 국내 레지던스 브랜드 오픈을 준비 중이다. 현재 레지던스 1호점은 강원 속초 지역을 중심으로 새로운 브랜드 런칭을 계획하고 있다.

이 밖에도 개소식에는 클리워크의 주 고객인 스타트업과 소규모 사업자들을 대상으로 이뤄졌던 아이디어 공모전인 ‘워크 위드 어스’에 대한 시상식도 함께 진행됐다. 1등 수상자는 택시 동승 서비스를 주제로 한 ‘가티’팀으로, 클리워크의 삼성점 혹은 마곡점을 선택해 1년간 무상으로 사무실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졌다.

조병철 체스터톤스 코리아 대표는 “체스터톤스에서 제공하는 새로운 개념의 공간 서비스를 기반으로 클리워크의 공모전 수상팀들도 함께 발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