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아웃도어 멀티 포켓 베스트 선봬
상태바
레드페이스, 아웃도어 멀티 포켓 베스트 선봬
  • 한종훈 기자
  • 승인 2018.06.21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페이스 멀티 포켓 베스트 4종. 사진제공= 레드페이스.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레드페이스는 아웃도어 활동 때 활용이 가능한 아웃도어 멀티 포켓 베스트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레드페이스가 선보인 베스트는 타슬란 데일리 메쉬 베스트, 베이직 타슬란 메쉬 베스트, 베이직 타슬란 브이 베스트, 라운드 요꼬 메쉬 베스트 4종이다.

베스트 4종은 쉘텍스 라이트 소재를 적용해 방풍성과 내구성이 강한 것이 특징이며, 통기성이 좋은 펀칭 소재를 사용해 여름철에 시원하게 착용하기에 적당하다.

특히 다양한 크기의 주머니가 안팎으로 있어 수납력이 뛰어난 것이 장점이다. 또한 주머니에는 스냅과 지퍼 등 잠금장치가 부착돼 있어 소지품 분실 위험을 덜어주며, 활동 중에도 손쉽게 열었다 닫을 수 있다.

베스트 착용 때 땀과 마찰로 변색이 되기 쉬운 부위에는 내구성이 좋은 소재를 배색하는 등 디테일을 적용했다. 특히 타슬란 데일리 메쉬 베스트와 베이직 타슬란 브이 베스트는 땀이 차기 쉬운 어깨와 허리 부분에 통풍구가 있어 한결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기능성 아웃도어 베스트는 아웃도어를 즐기는 소비자로부터 꾸준하게 사랑받는 아이템으로 수납 기능 등 야외 활동 시 불편함을 해소해주고, 기능성소재를 더해 체온조절에도 도움이 된다”면서 “요즘같이 옷차림이 가벼운 계절에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라면 반드시 추천해주고 싶은 아이템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