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패밀리 뮤지컬 ‘핑크퐁 랜드’ 고객 대상 행사로 진행
상태바
신한카드, 패밀리 뮤지컬 ‘핑크퐁 랜드’ 고객 대상 행사로 진행
  • 박한나 기자
  • 승인 2018.06.20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박한나 기자] 신한카드가 내달 7월 합정역 메세나폴리스에 위치한 신한카드 FAN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신한카드 The Dream Day’ 패밀리 뮤지컬 ‘핑크퐁 랜드-황금별을 찾아라’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핑크퐁 랜드의 내달 13일 첫 공연 오픈을 맞아 당일 공연 2회를 신한카드 고객을 위한 전관행사로 진행한다. 신한카드 The Dream Day 특별 할인가인 VIP석 2만원, R석 1만5000원에 판매하며 모든 어린이 관람객에게 현장에서 선물을 증정한다. 예매는 신한카드 올댓컬쳐에서 가능하며 1인 4매까지 예매할 수 있다. 

핑크퐁 랜드는 어린이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 핑크퐁의 세 번째 뮤지컬 시리즈다. 이번 공연은 꿈과 환상이 가득한 핑크퐁 랜드를 방문한 상어가족이 검은별나라에 가기 위한 여정을 담고 있다. 다섯개의 황금별을 찾아 떠나는 주인공들의 여정이 화려한 LED영상과 함께 역동적인 무대 위에서 구현된다. 

신한카드는 지난해 ‘신한카드 FAN스퀘어’와 부산 센텀시티에 위치한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에서 세 차례의 신한카드 The Dream Day 뮤지컬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특히 지난해 ‘신한카드 FAN스퀘어’에서 진행한 어린이 뮤지컬 ‘앤서니 브라운’은 큰 호응 속에 티켓 오픈 하루 만에 매진된 바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부모와 자녀가 함께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신한카드 FAN스퀘어와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에서 뮤지컬과 콘서트를 포함한 다채로운 문화 컨텐츠를 선별해 공연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