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로봇, ‘얼리 썸머 이벤트’ 진행
상태바
유진로봇, ‘얼리 썸머 이벤트’ 진행
  • 이한재 기자
  • 승인 2018.06.20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워팬·선풍기·백화점 상품권 등 증정
아이클레보닷컴을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의 공식 벤더사를 통해 행사 모델을 구입하고 이벤트 참여 시 전원에게 최대 3만원의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사진=유진로봇 제공

[매일일보 이한재 기자] 유진로봇은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가 오는 30일까지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동시에 ‘얼리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얼리 썸머 이벤트는 아이클레보 구매 고객에게 추가 혜택을 주기 위한 특별 프로모션이다. 아이클레보 공식 쇼핑몰 아이클레보닷컴에서 ‘오메가’와 ‘아이언맨·스타워즈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모델’, 신제품 ‘A3’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타워팬 혹은 선풍기가 증정 된다. 

또한 아이클레보닷컴을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의 공식 벤더사를 통해 행사 모델을 구입하고 이벤트 참여 시 전원에게 최대 3만원의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오프라인 프로모션은 이마트의 가전전문매장인 일렉트로마트 영등포·킨텍스·은평·죽전·스타필드하남·스타필드고양·인천 연수점 등 총 7개 지점에서 진행된다. 아이클레보 로봇청소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풍기를 증정한다. 

유진로봇 마케팅팀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청소 걱정이 앞서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아이클레보 얼리 썸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올 여름 청소는 아이클레보에 맡겨 실내 환경은 쾌적하게 유지하고, 시간도 아껴 소중한 사람들과 즐거운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유진로봇은 오는 21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일렉트로마트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아이클레보 로드쇼’를 열어 제품 체험의 기회를 마련하고 구입 모델에 따라 최대 5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