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I’m YOLO(아임 욜로)‘ 카드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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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카드, ‘I’m YOLO(아임 욜로)‘ 카드 출시
  • 박한나 기자
  • 승인 2018.06.20 10: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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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보모델이 롯데카드의 신상품 I’m YOLO 카드와 상품안내 게시물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롯데카드

[매일일보 박한나 기자] 롯데카드는 20일 ‘오늘을 즐기는 나’라는 콘셉트로 YOLO족을 위한 해외·쇼핑·힐링 할인 서비스를 담은 ‘롯데카드 I’m YOLO‘ 카드를 출시했다. 

I’m YOLO 카드의 가장 큰 혜택은 해외이용 서비스다. 우선 전월 실적 및 한도 제한 없이 해외 이용금액의 1.2%를 할인 해준다. 그리고 마스터(MASTER) 브랜드의 공항라운지 이용 서비스인 ‘LoungeKey(라운지키)’가 탑재돼 전세계 공항라운지에서 본인과 동반자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전월 실적 조건 없이 동반자 1인까지 이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 쇼핑할인 서비스로 드럭스토어와 SPA브랜드 이용 시 10%를, 백화점, 아울렛, 면세점 이용 시 5%를 할인 해준다. 여기에 힐링할인 서비스로 택시, 커피전문점, 베이커리에서 10%를, 미용실, 피부과, 피부관리실에서 5%를 할인 해준다. 지난달 이용 실적이 30·60·90·120·150만원 이상일 때 5000원·1만원·1만5000원·2만원·2만5000원의 할인한도가 쇼핑과 힐링할인에 각각 적용된다. 연회비는 3만5000원이다.

롯데카드는 고객의 ‘나다움’을 가장 잘 나타내는 고객 소비가치와 경험을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분류해 맞춤형 할인을 제공하는 I’m WONDERFUL(원더풀), HEARTFUL(하트풀), CHEERFUL(치어풀), JOYFUL(조이풀), GREAT(그레잇)’ 카드를 출시 한 바 있다. 이번 I’m YOLO 카드 출시로 총 6종의 I’m 카드 시리즈를 완성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스스로를 위해 투자하고 현재를 즐기는 이른바 YOLO족의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하고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여행, 쇼핑, 힐링 혜택을 담았다"며 “지속적인 고객 경험과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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