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상반기 2차 공채 나서
상태바
여기어때, 상반기 2차 공채 나서
  • 이한재 기자
  • 승인 2018.06.20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대1 온라인 채용 상담 가능 카카오톡 채널 운영
여기어때 구성원이 회사 게시판에 있는 신규입사자 소개 포스터를 보고 있다. 사진=여기어때 제공

[매일일보 이한재 기자] 여기어때의 위드이노베이션은 다음 달 18일까지 4개 사업부의 8개 분야에서 80명을 채용하는 2차 상반기 공채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대규모 2차 채용은 ‘비즈니스 직군’ 강화로 회사 성장에 따른 역량 강화 및 신사업 추진에 박차를 가하기 위함이다. 특히 지방에서 20명 이상을 채용한다.  

앞서 종합숙박·액티비티 플랫폼으로 도약을 선언한 여기어때는 역대 최대 규모의 인재확보 계획을 발표한 뒤, 1차 상반기 채용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 1차 채용의 입사 경쟁률은 전년 대비 4배 이상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1차 공채를 통해 120명의 신규 인재를 유치한 여기어때는 2016년, 같은 시기 대비 구성원 수가 3배 늘었다. 작년은 전년 대비 매출 및 거래액 등 주요 실적 지표가 2배 이상 확대해 작년 518억 원의 매출과 61억 원의 영업익을 거뒀다. 또한 ‘주 35시간 근무제’를 도입해 ‘절대 근무시간’을 줄여도 업무 효율성을 향상해 높은 생산성을 거둘 수 있다는 점을 증명했다는 평가다.
 
주 35시간 근무제 외에도 여기어때는 사유 없는 연차 전결 제도, 자체 구내식당 운영을 통한 삼시세끼 무료 제공, 직원 전용 카페 운영, 연 50만 원 상당의 숙박포인트, 도서비 무제한, 헬스클럽 비용 지원 등 선진 근로 환경을 제공 중이다. 직급 체계를 허물고, 영어 이름을 부르는 수평적 호칭 문화도 정착했다. 구성원은 다양한 업무기기를 자율적으로 선택 가능하다. 
 
여기어때는 1대1 채용 문의가 가능한 채널도 마련했다. 회사는 ‘위드이노베이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계정을 개설해 다양한 채용 문의를 실시간 응대한다. 운영시간은 화~목요일 오전 9시~오후 6시, 월요일은 회사가 주 35시간 근무제를 운영 중이므로, 오후 1시~6시 사이에 인사 담당자와 상담이 가능하다. 카카오톡에서 위드이노베이션 계정을 추가하면 대화 채널이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