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 학생부종합전형 안내·모의면접 실시
상태바
동국대, 학생부종합전형 안내·모의면접 실시
  • 복현명 기자
  • 승인 2018.06.19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국대학교 전경. 사진=동국대.

[매일일보 복현명 기자] 동국대학교는 내달 14일과 15일 양일간 서울캠퍼스에서 수험생을 대상으로 전형안내와 모의면접 프로그램인 ‘드림 패키지(Dream Package)’를 실시한다.

2019학년도 학생부종합전형을 대비해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정보와 모의면접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된 이번 행사는 총 4번으로 진행되며 각 차수별로 학생 200명(총 8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드림 패키지 전형안내·모의면접 프로그램은 △2019학년도 동국대 입학전형 안내 △학생부종합전형 모의면접 진행 △전형알리미 드리머의 합격사례 발표 등으로 진행된다.

모의면접시 입학사정관이 직접 면접 참가학생의 자기소개서·학교생활기록부를 검토하고 면접을 진행한다. 면접 종료 후에는 학생 개인별 피드백과 종합 평가가 실시된다. 또 학생에게는 다른 학생의 면접을 참관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학생 간에 피드백을 제공해 객관적인 시점에서 면접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이번 행사의 특징이다.

참가신청은 내달 5일까지 동국대 입학처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 각 차수별 신청인원에 따라 조기마감 될 수 있으며 학생이 제출한 자기소개서의 내용을 토대로 참가자를 선발한다.

모의면접 참가대상자는 내달 9일 동국대 홈페이지와 개별문자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강삼모 동국대학교 입학처장은 “전국 고등학생 등 수험생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모의면접은 2019학년도 학생부종합전형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사교육 도움 없이 자기주도적으로 대입을 준비하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