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 ‘여름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니콘, ‘여름 프로모션’ 실시
  • 이한재 기자
  • 승인 2018.06.19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품 배터리·고용량 메모리카드 등 선물 증정
이벤트 대상 제품은 니콘의 인기 DSLR 카메라 6종과 아웃도어 카메라 1종, NIKKOR 렌즈 4종이다. 사진=니콘이미징코리아 제공

[매일일보 이한재 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는 니콘 카메라와 ‘니코르’ 렌즈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여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니콘의 인기 DSLR 카메라 6종과 아웃도어 카메라 1종, NIKKOR 렌즈 4종이다.

먼저, DSLR 카메라 제품군 구입 시 정품 배터리와 128GB 메모리카드 세트 또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숄더백 중 하나를 고를 수 있다. 아웃도어 카메라의 경우 정품 배터리나 전용 실리콘 케이스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또한 니코르 렌즈군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렌즈 보호용 제품인 니콘 NC 필터를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내 제품을 구입하고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 및 승인 후 경품을 선택하면 된다. 제품 구매 기간은 오는 8월 19일까지이며 정품 등록과 무상서비스 연장 신청은 8월 24일, 경품 선택은 8월 31일 이내에 마쳐야 한다. 

정해환 니콘이미징코리아 영업마케팅 본부장은 “다가올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주요 DSLR 카메라를 포함한 제품 구매 시 실속 선물을 추가 제공하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니콘에서 마련한 선물과 함께 휴가지에서의 아름다운 추억을 사진으로 생생히 간직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