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쉐이크잇 보틀’ 4종 출시…헬스족·다이어트족에 ‘안성맞춤’
상태바
락앤락, ‘쉐이크잇 보틀’ 4종 출시…헬스족·다이어트족에 ‘안성맞춤’
  • 이한재 기자
  • 승인 2018.06.19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이크잇 보틀 내부에는 쉐이커 볼이 들어 있어 가볍게 흔들기만 해도 바닥 부분에 있는 내용물까지 남김없이 골고루 섞어 준다. 사진=락앤락 제공

[매일일보 이한재 기자] 락앤락은 뚜껑부터 쉐이커·파우더 케이스·알약 케이스·알약 칸막이 등 총 7가지 구성이 하나의 물병으로 조립가능한 ‘쉐이크잇 보틀’ 4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쉐이크잇 보틀 내부에는 쉐이커 볼이 들어 있어 가볍게 흔들기만 해도 바닥 부분에 있는 내용물까지 남김없이 골고루 섞어 준다. 물통 하단에는 탈부착 가능한 두 개의 용기가 장착돼 각종 파우더나 헬스보충제, 알약 등을 담아 보관할 수 있다.

600ml 용량에 몸체에는 별도의 눈금이 있어서 마신 양을 체크할 수 있으며 돌출형 입수구로 운동 중에도 흘리지 않고 마시기에도 편리하다. 음료를 다 마신 후에는 파우더 용기를 물병에 넣으면 부피를 3분의 2로 줄일 수도 있다. 

홍덕희 락앤락 상품개발본부의 전무는 “이번 신제품은 선식이나 단백질 음료 등을 챙겨 다니는 소비자를 위한 기능성 물병”이라며 “쉐이커 음료 외에도 반죽이나 드레싱 등 요리 시에도 다각도로 활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 ‘쉐이크잇 보틀’은 락앤락 직·가맹점 및 온라인 쇼핑몰 락앤락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