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VIP고객과 함께 1330만원 기부금 전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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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VIP고객과 함께 1330만원 기부금 전달
  • 박한나 기자
  • 승인 2018.06.19 09: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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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채범 한화생명 CPC 전략실장(왼쪽에서 두 번째), 이관영 CRM팀장(왼쪽에서 첫 번째), 정영기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경인지회장(오른 쪽에서 두 번째) 이철수 사무국장(오른쪽에서 첫번 째)이 환우들의 쾌유를 기원하며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사진=한화생명 

[매일일보 박한나 기자] 한화생명은 지난 18일 63빌딩에서 기부금 전달식을 개최하고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1330만원을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이 후원금은 109명의 한화생명 VIP 고객들이 VIP 기념품, 식사권 등의 혜택 대신 해당 금액만큼의 기부를 선택함으로써 마련한 것이다. 한화생명도 고객들의 취지에 공감해 1:1 매칭그랜트(Matching Grant) 방식으로 후원금을 보탰다.

한화생명은 보험업계 최초로 2014년부터 VIP 서비스 기부제도를 도입해 이어오고 있다. 평소 기부에 관심이 많은 VIP 고객들의 만족도도 높은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그동안 기부한 금액은 5000만원에 달한다.

전달식에는 나채범 한화생명 CPC전략실장, 정영기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경인지회장과 관계자 등 10여 명이 참석했다. 후원금은 협회를 통해 뇌종양 치료를 받는 최민지(가명‧만13세)양과 활막육종 치료를 받는 권은정(가명‧만18세)양에게 전달된다.

후원을 받게 된 최민지 양은 생후 17개월에 뇌종양 진단을 받은 후 지속해서 항암치료를 받고 있다. 권은정 양은 2016년 활막육종 진단을 받고 치료를 받고 있다. 한화생명은 VIP 고객들의 기부 취지를 살려 최양과 권양의 회복을 도움으로써 생명 사랑의 정신을 실천하고 건강한 가족공동체의 회복을 돕기 위해 치료비 일부를 후원한 것이다. 

서지훈 한화생명 홍보실장은 “한화생명은 생명보험업의 정신을 실천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데 그 중의 VIP 서비스 기부제도는 고객들의 자발적 참여라는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의미 있는 기부문화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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