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좋다] G마켓, 택배기사 응원 이벤트 진행
상태바
[대한민국이 좋다] G마켓, 택배기사 응원 이벤트 진행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8.06.19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이 택배기사 응원 캠페인 '스마일도시락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G마켓 제공.

[매일일보 안지예 기자]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다음달 5일까지 택배기사 응원 이벤트 ‘스마일도시락 캠페인’을 진행한다.

고객 참여형 캠페인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 끼니를 거르는 택배기사들에게 고객이 직접 작성한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도시락을 전달하는 내용이다. 참여하려면 다음달 5일까지 G마켓 행사 페이지에 택배 기사들에게 보내는 응원과 감사의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모인 고객 메시지는 약 3주 동안 택배기사들에게 개별적으로 전달되며 이베이코리아 무인택배함 스마일박스에 배송을 완료한 전체 택배기사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또한 택배 기사들이 원하는 시간대에 편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GS25 도시락 e쿠폰이 함께 제공된다.

G마켓은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고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e쿠폰을 증정한다.

김소정 G마켓 통합마케팅본부 본부장은 “G마켓이 국내 온라인쇼핑 시장 1위로 성장하기까지 함께 해준 택배 기사님들의 노고에 감사하며 이번 캠페인을 마련하게 됐다”며 “많은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평소 일일이 전하지 못했던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