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브라이프-KB국민카드, ‘온라인보험 판매 채널 확대’ 제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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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브라이프-KB국민카드, ‘온라인보험 판매 채널 확대’ 제휴
  • 박한나 기자
  • 승인 2018.06.18 10: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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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일보 박한나 기자] 처브라이프생명이 KB국민카드와 제휴를 맺고 온라인보험 판매 채널 확장에 나섰다.

처브라이프생명은 KB국민카드 라이프샵 보험몰을 통해 처브라이프의 온라인보험 상품 판매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스마트짠테크 열풍으로 ‘나에게 꼭 필요한 것’만 소비하겠다는 욕구가 높아지고 있다. 보험상품도 스스로 알아보고 비교하며 꼭 필요한 것만 ‘직접’ 구매하는 소비자가 늘며 가성비와 편리함을 갖춘 온라인 보험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최영도 처브라이프생명 마케팅 상무는 “최근 보험 시장에서는 비대면 채널을 통한 가입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며 “ 이러한 고객들의 구매 방식 변화에 맞춰 KB국민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더욱 많은 고객분들께 처브라이프의 가성비 높은 온라인보험 상품을 소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처브라이프는 20세 기준 월 환산 보험료 180원 30세 기준 630원이라는 파격적인 유방암보험 상품 ‘Chubb 오직 유방암만 생각하는 보험’을 출시하며 온라인보험 시장에 진출해 주목을 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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