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능률, ‘토마토 토익’ 시리즈 개정 출간
상태바
NE능률, ‘토마토 토익’ 시리즈 개정 출간
  • 이한재 기자
  • 승인 2018.06.18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E능률은 이번 토마토 토익 개정판 교재의 최신 강의를 포함해 ‘19만 패키지’, ‘4자마자 반&반’ 등 다양한 토익 인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NE능률 제공

[매일일보 이한재 기자] NE능률은 토마토 토익 교재 3종에 대한 전면 개정판을 출간하며 토익 인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출간한 교재는 토익 입문서 베스트셀러 ‘토마토 BASIC’ 시리즈 2종 리딩·리스닝과 토익 코스북 ‘2학년 토익’의 올해 최신 개정판이다.  

토마토 BASIC 시리즈 리딩 편은 입문자가 꼭 알아야 할 토익 필수 문법사항을 핵심 포인트로 정리됐다. 또한 파트7 독해 유형의 정답 찾기에 주요 단서가 되는 패러프레이징(바꿔 표현하기)을 집중 학습할 수 있도록 단독 코너로 꾸몄다. 

리스닝 편은 오답 함정을 피하는 방법 및 정답 단서를 쉽게 찾는 방법을 핵심 스킬로 정리했다. 더불어 이러한 문제풀이 핵심 스킬을 반복해서 훈련하며 점수 상승이 가능하도록 했다. 

함께 출간된 2학년 토익 개정판은 토익 입문자를 위한 코스북이다. 필수 어휘-핵심 문법-스킬 공략-실전 모의고사 순으로 4권의 교재를 엮은 올인원 구성이 특징이다. 리딩과 리스닝을 한 번에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토익에 필요한 최신 내용만 학습해 800점 이상 고득점을 획득하도록 돕는다.

한편, NE능률은 이번 토마토 토익 개정판 교재의 최신 강의를 포함해 ‘19만 패키지’, ‘4자마자 반&반’ 등 다양한 토익 인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토마토 토익 교재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토마토클래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