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證, 6월 ‘100세시대 아카데미’ 개최
상태바
NH투자證, 6월 ‘100세시대 아카데미’ 개최
  • 이화섭 기자
  • 승인 2018.06.15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세시대 아카데미. 사진=NH투자증권 제공

[매일일보 이화섭 기자]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는 오는 21일과 27일 공개형 생애자산관리 교육 프로그램인 ‘100세시대 아카데미 6월 과정’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우선 21일에는 NH투자증권 본사 아트홀(여의도역 3번 출구), 27일에는 NH금융PLUS 삼성동금융센터(삼성역 5번 출구)에서 각각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100세시대 아카데미 강좌는 ‘글로벌 채권, 어떤 나라에 투자할 것인가?’와 ‘하반기 국내 주식시장 전망 및 투자전략’을 주제로 한다.

우선 미국 금리 상승과 달러 강세로 인한 신흥국 금융시장 혼란과 미국과 기타 국가간의 무역전쟁, 이탈리아 등 최근 유로존의 정치경제적 이슈를 점검해 보고, 투자할 만한 국가를 선정하는 법을 신환종 NH투자증권 FICC리서치센터장으로부터 들을 수 있다.

이어 글로벌 경기에 대한 판단과 선진국·신흥국의 디커플링 가능성, 트럼프 트레이드의 재개 가능성 등 주요 변수를 점검하고 주요 유망 업종 및 전략에 대해 오태동 NH투자증권 투자전략부장과 김병연 수석연구원의 강의를 들을 수 있다.

박진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장은 “100시대 아카데미는 개최 시점에 고객들의 관심도가 높은 금융이슈를 주제로 하고 있어 고객들의 호응도가 높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금융시장의 동향에 맞추어 고객들의 자산관리에 도움이 되는 교육 콘텐츠 제공에 노력을 더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