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글라스, ‘글라스락 스마트’ 공식 체험단 모집
상태바
삼광글라스, ‘글라스락 스마트’ 공식 체험단 모집
  • 이한재 기자
  • 승인 2018.06.14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 체험단원 총 3명 선정해 글라스락 홈세트 증정
이번 체험단 모집은 12년 만에 리뉴얼한 글라스락 스마트 제품의 체험 기회를 보다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사진=삼광글라스 제공

[매일일보 이한재 기자] 삼광글라스는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 스마트’ 제품 출시 1주년을 기념해 공식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글라스락 스마트는 삼광글라스가 미국, 중국 등 주요국가에 디자인 출원 등록한 밀폐용기 겸 테이블 웨어 제품이다. 테두리가 없는 일체형 라운드 바디로 유리간 끼임 없이 여러 개를 겹쳐 쌓을 수 있고 뚜껑을 닫은 후에도 캡 윗면이 오목하게 들어가 안정적인 수납이 가능하다.

이번 체험단 모집은 12년 만에 리뉴얼한 글라스락 스마트 제품의 체험 기회를 보다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제품 체험을 원하는 소비자들은 먼저 오는 24일까지 삼광글라스 공식 블로그 내 ‘스마트 체험단 모집’ 공지를 본인 블로그 또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공유하면 된다. 이어 야외 피크닉이나 테이블 플레이팅 중 글라스락 사용 컨셉을 선택해 공유한 인테넛주소(URL)와 함께 댓글로 남기면 신청 가능하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20명의 체험 단원들은 유리 글라스락 스마트 5종을 수령하고 직접 사용 후 블로그와 SNS에 각각 1건씩의 후기를 올리면 된다. 선정 결과는 오는 26일에 발표되며, 활동 우수 체험단원 총 3명에게는 글라스락 홈세트가 추가 혜택으로 주어진다.

삼광글라스 마케팅팀 담당자는 “생생한 후기를 통해 더 많은 분들에게 제품의 장점을 알릴 수 있도록 이번 체험단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최근 과도한 플라스틱 사용량으로 심각성이 대두되는 만큼 가정에서도 최대한 재활용이 가능한 건강한 유리 소재에 대한 관심이 부가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