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라, ‘아이스 기획전’ 실시…A1‧E6 모델 10% 할인
상태바
유라, ‘아이스 기획전’ 실시…A1‧E6 모델 10% 할인
  • 이한재 기자
  • 승인 2018.06.14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라 시그니쳐 유리잔 2잔과 카페드유라 원두 500g이 여름 한정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사진=유라 제공

[매일일보 이한재 기자] 유라는 오는 30일까지 가정용 커피머신 A1과 E6 모델을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유라 아이스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유라 시그니쳐 유리잔 2잔과 카페드유라 원두 500g이 여름 한정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유라 시그니쳐 유리잔은 여름 프로모션 한정으로 증정된다.

유라 A라인은 23.9cm 미니멀 한 디자인의 커피머신이고, E 라인은 블랙과 실버가 조화된 스테디셀러 라인이다. A1 모델의 경우 에스프레소, 리스트레또 전용 제품이며, E6는 한글 디스플레이가 적용돼 사용의 편리함을 더했다.

또한 스위스의 독자적인 기술 ‘멀티 분사 추출 방식’이 적용됐으며, 그라인더 내 커피잔류량을 60% 이상 줄여 커피가 추출될 때마다 그 맛과 향을 최대로 살린 아로마 G3 그라인더가 탑재됐다. 아포카토, 샤케라토, 큐브라떼 등 다양한 아이스 베리에이션 커피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더욱이 기획전 기간 동안 A1과 E6 외 기종의 유라 커피머신을 구매할 경우 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카페드유라 원두 500g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그 중 유일한 화이트 컬러의 A7 모델은 원터치로 카푸치노와 라떼 마키아또까지 추출할 수 있어 다양한 메뉴 구현이 가능한 제품이다. 본 프로모션이 적용된 유라 커피머신의 혜택은 전국 유명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