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 "지도부 재탕·삼탕하는 全大는 안돼"
상태바
박진 "지도부 재탕·삼탕하는 全大는 안돼"
  • 신재호 기자
  • 승인 2011.06.24 2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뉴시스>
[매일일보] 한나라당 차기 지도부를 선출하는 7·4 전당대회에 출마한 박진 후보는 24일 "이번 전당대회가 지도부를 재탕, 삼탕하는 전당대회가 돼선 안 된다"며 새로운 인물과 리더십을 강조했다.

박 후보는 이날 오후 대구 시민체육관에서 열린 대구·경북권 비전발표회에서 "단지 대표와 최고위원의 순서와 무늬를 바꾸려면 왜 21만명의 선거인단이 모여 전당대회를 하고 있겠느냐"며 이같이 말했다.

박 후보는 "우리는 무책임한 야당이 아닌, 국정을 책임지는 집권여당"이라며 "한나라당이 책임질 줄 아는 정당이라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새로운 얼굴과 리더십으로 국민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야 한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그는 18대 총선에서 손학규 민주당 대표와의 맞대결을 승리한 경험을 언급한 후 "탄핵역풍을 뚫고 손학규 민주당 대표와 종로에서 당당히 싸워 이겼다"며 "이제는 한나라당 대표로 민주당과 손 대표의 기를 꺾고 내년 총선.대선 승리를 위해 앞장 서서 몸을 던지겠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어 "국민들이 한나라당의 변화를 요구하고 있지만, 그 변화는 한나라당의 정체성과 가치를 지키는 변화가 돼야 할 것"이라며 "짝퉁 민주당이 되지 않고, 지킬 것은 지키고 바뀔 것은 바꾸는 한나라당을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뉴시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