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닉스, ‘에어샷 플라즈마 시스템’ 현대홈쇼핑 판매
상태바
유닉스, ‘에어샷 플라즈마 시스템’ 현대홈쇼핑 판매
  • 이한재 기자
  • 승인 2018.06.12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시불 결제 1만원 할인, 모바일 결제 10% 할인까지
홈쇼핑 런칭 기념 가격 할인을 실시하고 제품 구매 시 헤어 고데기를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유닉스전자 제공

[매일일보 이한재 기자] 유닉스전자는 오는 13일 현대홈쇼핑에서 ‘에어샷 플라즈마 시스템’ 생방송 판매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유닉스전자는 지난 2월 창립 40주년을 기념하여 손상모 개선 효과가 입증된 프리미엄 헤어드라이어 ‘에어샷 플라즈마 시스템’을 출시한 바 있다.

에어샷 플라즈마 시스템은 플라즈마 시스템을 통해 발생되는 1000만개 이상의 음이온과 양이온이 모발의 큐티클을 코팅하고 모발의 정전기를 감소시키며 공기 중의 미세먼지 흡착을 방지한다.

세계 최초로 특허 받은 스마트 슬라이딩 노즐을 통해 버튼 하나로 내부 바람 터널을 선택적으로 변경해 드라잉 모드‧스타일링 모드로 활용이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드라잉 모드는 노즐에서 분사되는 통바람이 멀리까지 도달해 모발과 두피를 건조시키고 스타일링 모드는 균일한 온도의 바람을 원하는 곳에 집중 분사시킬 수 있다.

유닉스전자는 ‘에어샷 플라즈마 시스템’ 홈쇼핑 런칭 기념 가격 할인을 실시하고 제품 구매 시 헤어 고데기를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일시불 결제 시 1만원 할인 및 현대 홈쇼핑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이용 시 10% 추가 할인까지 적용한다.

유닉스전자 관계자는 “에어샷 플라즈마 시스템은 40년간 건강한 머리 말리기에 대한 고민을 담은 제품”이라며 “이번 홈쇼핑 판매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과 조건으로 더 많은 고객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