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앤데커, ‘스팀 청소기’ 출시…사용자 편의성 ‘극대화’
상태바
블랙앤데커, ‘스팀 청소기’ 출시…사용자 편의성 ‘극대화’
  • 이한재 기자
  • 승인 2018.06.12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핸디형 스팀청소기’ ‘5 in 1 스팀맙 청소기’ 2종 선보여
극세사 스팀패드가 장착된 장갑 ‘스팀미트’에 손을 넣어 원하는 곳을 직접 청소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사진=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 제공

[매일일보 이한재 기자]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는 블랙앤데커 스팀 청소기 ‘핸디형 스팀청소기’와 ‘5 in 1 스팀맙 청소기’ 2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청소 중 살균을 위한 절대온도 72℃ 이상이 유지된다.

블랙앤데커 핸디형 스팀청소기는 손으로 직접 문질러 사용가능 하다. 극세사 스팀패드가 장착된 장갑 ‘스팀미트’에 손을 넣어 원하는 곳을 직접 청소할 수 있는 제품이다.

스팀미트는 냉장고 손잡이, 싱크대 수도꼭지 등 곡선 부분도 자유롭게 문질러 닦아낼 수 있다. 본체 물통은 오픈 형식 뚜껑이며 버튼을 계속 누르고 있지 않아도 스팀이 지속 분사된다. 패드 4종, 청소용 솔 2종, 노즐 2종으로 구성된 ‘스팀미트 호환 액세서리’를 활용해 사용 할 수 있다.

블랙앤데커 ‘5 in 1 스팀맙 청소기’는 전원 버튼을 누른 후 15초 만에 강력한 스팀이 분사된다. 바닥 재질에 따라 스팀 세기를 세 단계로 조절할 수 있고 500ml 대용량 물통은 한번 채우면 최대 20분까지 사용 가능하다.

또한 180도까지 자유롭게 회전되는 ‘플로어 헤드’를 적용했으며 극세사 스팀패드, 가변분사 노즐, 청소용 솔, 유리 청소 노즐 등 다양한 액세서리를 조합해 원하는 모든 곳을 살균할 수 있다.

신제품 스팀 청소기는 옥션, 지마켓, 11번가, 위메프, 인터파크, GS샵, SSG닷컴 등 온라인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한인섭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 대표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에 부합하는 고품질의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