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경원 "물갈이 하는 정치개혁 해야"
상태바
나경원 "물갈이 하는 정치개혁 해야"
  • 신재호 기자
  • 승인 2011.06.24 2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뉴시스>
[매일일보] 한나라당의 차기 당 대표를 선출하는 7·4전당대회에 출마한 나경원 전 최고위원은 24일 "당 대표가 돼 당에 대한 신뢰, 정부에 대한 신뢰를 만들어 당에 대한 국민의 사랑을 확실히 찾아오겠다"고 밝혔다.

나 전 최고위원은 이날 대구 시민체육관에서 열린 '대구·경북권 비전발표회'에서 "보수의 가치를 확실히 지키면서 지킬 것은 지키고, 버릴 것은 버려 책임 있는 진정한 변화를 이뤄 내겠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특히 "'선거의 여왕2'라는 애칭을 가진 내가 선거승리를 가져 오겠다"며 "당 대표가 돼 유승민 의원과 함께 승리를 이루겠다"고 강조했다.

그는 "당이 위기인데 눈물을 흘려 국민의 용서를 구할 수 있다면 눈물을 흘리겠다"며 "한나라당을 구하기 위해 이 자리에 섰다"고 강조했다.

그는 또 "당과 정부가 신뢰를 잃은 것이 문제의 원인"이라며 "우리가 하고자 한 것을 안 하고 약속을 번복한 것이 신뢰의 위기를 가져왔다"고 평가했다.

나 전 최고위원은 "국민을 바라보는 정치개혁, 정책개혁을 하겠다"며 "당원 여러분의 손으로 물갈이를 하는 정치개혁을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특히 "공천을 담보로 줄 세우는 전대로 흐른다는 이야기가 있다"며 "당원 동지 한명 한명의 소중한 한 표를 현명하게 행사해달라"고 당부했다.  <뉴시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