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능률, 아이챌린지 ‘아친소’ 이벤트 앵콜 개최
상태바
NE능률, 아이챌린지 ‘아친소’ 이벤트 앵콜 개최
  • 이한재 기자
  • 승인 2018.06.11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앵콜 이벤트는 구독을 신청한 친구들의 누적 수에 따라 추천한 친구에게 추가 상품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NE능률 제공

[매일일보 이한재 기자] NE능률의 아이챌린지는 지난 1월 진행한 친구 추천 행사 일명 ‘아친소’ 이벤트를 앵콜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아친소 이벤트는 친구에게 아이챌린지를 추천하고 추천 받은 친구가 회원 가입을 하거나 프로그램 구독을 신청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친구를 추천한 본인에게 마일리지 1000점과 프린트 학습지 1개월 사용권, 친구에게는 마일리지 1000점과 양육검사 1종 무료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추천한 친구가 구독하게 되면 추가로 신세계 상품권을 모두에게 선물한다.

특히 이번 앵콜 이벤트는 구독을 신청한 친구들의 누적 수에 따라 추천한 친구에게 추가 상품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구독 친구가 3명 이상일 경우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 5명 이상일 경우 2만원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벤트는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신청은 아이챌린지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친구 정보를 등록하거나 나만의 고유 친구 초대 주소를 친구에게 전달하면 된다. 친구가 그 초대 메시지를 통해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 후 구독 신청할 경우 위와 같은 이벤트 혜택이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