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군환경연구센터와 연구교류협정 체결
상태바
코웨이, 군환경연구센터와 연구교류협정 체결
  • 이한재 기자
  • 승인 2018.06.11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른쪽)이선용 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장과 (왼쪽)허남국 군환경연구센터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코웨이 제공

[매일일보 이한재 기자] 코웨이는 자사 환경기술연구소가 육군 소속 군환경연구센터와 최신 기술 상호 협력 및 공동 연구 개발을 위한 연구교류협정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8일 경상북도 영천시에 위치한 육군3사관학교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이선용 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장과 서정열 육군3사관학교 서정열 학교장, 고효욱 교수부장, 허남국 군환경연구센터장 및 두 연구기관 관계자가 참석했다.
 
양 연구기관은 업무협약을 통해 각종 연구 교류 사업에 대한 기술 컨설팅을 협력하고 공동 연구 및 연구 인력의 교류를 진행한다. 또한 공동 기술 개발 및 공동연구 수행을 위한 학술‧기술‧연구정보의 상호 이동 등 3가지 분야에서 협력을 추진해나갈 계획이다. 

허남국 육군3사관학교 군환경연구센터장은 “군에 특화된 환경전문지식과 경험이 코웨이 환경기술연구센터의 최신 연구개발(R&D) 기술력과 결합되어 실질적 성과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선용 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장은 “이번 협약으로 사람을 이롭게 하는 환경기술 발굴 및 개발에 두 연구기관이 앞장서고, 상호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