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용평리조트와 미디어∙레저사업 활성화 나서
상태바
KT스카이라이프, 용평리조트와 미디어∙레저사업 활성화 나서
  • 박효길 기자
  • 승인 2018.06.11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조트 내 방송환경 개선 및 커머스사업 협력 등 추진
8일 오전 11시 서울 상암동 본사에서 열린 용평리조트와 마케팅 및 부가사업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강국현 KT스카이라이프 대표이사(왼쪽), 신달순 용평리조트 대표이사의 모습이다. 사진=KT스카이라이프 제공
[매일일보 박효길 기자] KT스카이라이프[053210]가 8일 오전 11시 서울 상암동 본사에서 국내 리조트/레저 산업 대표기업 용평리조트와 마케팅 및 부가사업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은 강국현 KT스카이라이프 대표이사와 신달순 용평리조트 대표이사 등 양사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으며 상호 협력∙교류를 통해 미디어와 레저문화 기업 간 시너지를 창출해 나가기로 약속했다.

양사는 작년부터 리조트 숙박 유통과 광고 협력을 비롯해 각종 공연, 상품 홍보 등 다양한 T2O(TV to Offline) 마케팅 협력을 진행해왔으며 보다 적극적인 사업협력을 위해 이번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양사는 사업부분 시장개척 및 확대를 위해 양사의 상품과 서비스 협력으로 사업 활성화를 도모하고 KT스카이라이프의 신규 인터넷기반서비스(OTT) 서비스(텔레비)를 통해 업그레이드된 방송환경을 구축하는 등 다양한 상호협력을 추진할 예정이다.

KT스카이라이프는 시청률 전수조사 방식의 광고 시스템 ‘ARA’를 통해 용평리조트의 시즌별, 지역별 맞춤 광고를 제공하고, 레저 관련 프로그램 제공자(PP)와의 미디어 마케팅 협력도 추진할 계획이다.

또한 KT스카이라이프의 TV향 OTT 상품 ‘텔레비(TELEBEE)’를 통해 용평리조트의 방송환경 개선과 CUG(Closed User Group) 채널 서비스 제공을 검토하고, 레저 바우처 상품 공동 개발과 TV를 통한 리조트 상품 판매 등 부가사업 협력 방안을 마련할 계획이다.

담당업무 : 게임, 인터넷, IT서비스 등
좌우명 : 꼰대가 되지 말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