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렌탈, ‘직수형 조약돌 정수기’ 3만 계정 눈앞…‘박서준 효과’
상태바
웅진렌탈, ‘직수형 조약돌 정수기’ 3만 계정 눈앞…‘박서준 효과’
  • 이한재 기자
  • 승인 2018.06.11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수형 조약돌 정수기는 이른바 ‘박서준 정수기’로 불리며 자동 살균뿐만 아니라 이용자가 원할 때마다 버튼 한번으로 직수관을 5분만에 살균하는 기능을 갖췄다. 사진=웅진렌탈 제공

[매일일보 이한재 기자] 웅진렌탈은 ‘직수형 조약돌 정수기’가 3만 계정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웅진렌탈은 지난 4월 중순부터 광고모델 박서준을 캐스팅해 직수형 조약돌 정수기를 소비자들에게 알렸다. 그 이후, 해당 제품 판매가 급증해 지난 4월과 5월 평균 3000대 이상 계약을 이끌며 전체 계정의 약 34% 비중을 차지했다.

직수형 조약돌 정수기는 이른바 ‘박서준 정수기’로 불리며 자동 살균뿐만 아니라 이용자가 원할 때마다 버튼 한번으로 직수관을 5분만에 살균하는 기능을 갖췄다. 또한 출수구에 파우셋 항균 필터를 적용, 외부 미생물로 인한 오염까지 방지한다.

웅진렌탈 관계자는 “본격적인 정수기 시즌이 시작되며 이달 중 3만 계정을 무난하게 달성 할 것으로 보인다”며 “고객들에게 더 건강한 삶을 제안하는 웅진렌탈만의 다양한 신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고객들에게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웅진렌탈은 최근 정수기 광고에 이어 박서준이 출연한 ‘타워 공기청정기’ 제품 광고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360도 블레이드 흡입방식을 적용, 터보팬과 초강력 모터를 사용해 오염된 공기를 빠르게 흡입한다. 더불어 스위스 인증기관에서 검증한 H13등급 헤파필터로 공기 중 미세먼지를 걸러 분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