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레고 테크닉 부가티 시론’ 출시
상태바
레고, ‘레고 테크닉 부가티 시론’ 출시
  • 이한재 기자
  • 승인 2018.06.10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고 테크닉 부가티 시론은 높이 14cm, 길이 56cm, 폭 25cm의 크기에 총 3599개의 브릭으로 구성됐다. 사진=레고그룹 제공

[매일일보 이한재 기자] 레고그룹은 지난 1일 슈퍼카 메이커 부가티와의 합작을 통해 8분의 1 크기의 ‘레고 테크닉 부가티 시론’을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레고 테크닉 부가티 시론은 높이 14cm, 길이 56cm, 폭 25cm의 크기에 총 3599개의 브릭으로 구성됐다. 실제로 움직이고 조작이 가능한 W16기통 엔진과 모형 변속기 등 세부적인 디테일을 구현했다.

차체 전면 후드를 열면 확인할 수 있는 고유 시리얼 번호를 통해 레고 테크닉 공식 사이트에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도 마련됐다. 레고 테크닉 부가티 시론은 현재 온‧오프라인 공식 레고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오는 8월 1일부터 모든 레고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닐스 크리스티안센 레고그룹 대표는 “이번 합작을 통해 기발한 상상력과 레고 브릭만 있으면 세상 그 어떤 것도 표현하고 만들 수 있다는 것을 다시 한번 증명하는 계기가 됐다”고 밝혔다.

슈테판 빈켈만 부가티 대표는 “레고 테크닉 부가티 시론은 업계 최고의 두 브랜드가 만나 가장 이상적인 형태의 결합을 보여주는 완벽한 본보기로 레고 및 부가티 팬들 모두에게 사랑 받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