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CPS 워크샵: 스튜디오 라이팅 A to Z’ 진행
상태바
캐논, ‘CPS 워크샵: 스튜디오 라이팅 A to Z’ 진행
  • 이한재 기자
  • 승인 2018.06.07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튜디오 제품‧인테리어 촬영 조명 테크닉 공유
이번 워크샵에서는 ‘스튜디오 라이팅’을 주제로 제품 사진을 위한 자연스러운 스튜디오 라이팅 방법을 배워볼 수 있다. 사진=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제공

[매일일보 이한재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다음달 7일 강남구 신사동 ‘스튜디오 성수’에서 ‘CPS 워크샵: 스튜디오 라이팅 A to Z’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CPS 워크샵은 캐논 제품을 사용하는 전문가들이 모여 사진 및 영상 관련 최신 지식과 촬영 기법을 나누는 자리다,

이번 워크샵에서는 ‘스튜디오 라이팅’을 주제로 제품 사진을 위한 자연스러운 스튜디오 라이팅 방법을 배워볼 수 있다. 시연도 함께 진행되며 강의는 캐논 스피드라이트 시스템 소개 및 스튜디오 라이팅 수업, 캐논 렌즈와 스피드라이트 제품 체험 등으로 구성됐다.

먼저, 박광열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과장이 진행하는 ‘캐논 스피드라이트 시스템 소개’ 는 캐논의 외장 플래시 라인업 소개와 함께 촬영 시 활용할 수 있는 사용팁과 신제품 기술 소개가 있을 예정이다.

두 번째 세션은 ‘자연스러운 스튜디오 라이팅 표현’이라는 주제로 중앙대 사진학과 겸임 교수 이종근 대표가 진행한다. 해당 강의에서 인공 광원으로 자연광 느낌을 구사하는 방법부터 소형 제품이나 음식 사진 촬영 시 유용한 조명 테크닉을 배울 수 있다.

이번 CPS 워크샵은 오는 26일까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CPS 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이는 평소에 제품 및 인테리어 라이팅에 대해 궁금했던 내용을 이벤트 페이지에서 입력하고 참가신청을 하면 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석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과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현재 CPS 워크샵은 각 분야 전문가를 초빙한 특강을 정기적으로 운영 중이며, 다양한 분야로 주제를 확대하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공유의 시간을 마련해 나갈 예정이다. 캐논 CPS 멤버십 및 CPS 워크샵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