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좋다] 제주삼다수 봉사대, 홀몸 어르신 집 수리 등 실시
상태바
[대한민국이 좋다] 제주삼다수 봉사대, 홀몸 어르신 집 수리 등 실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8.06.06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삼다수 봉사대가 최근 제주시 조천읍 어르신 가정을 찾아 재능기부 활동을 펼쳤다. 사진=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제공.

[매일일보 안지예 기자] 제주삼다수봉사대가 홀로 사는 어르신 가정을 방문해 집을 수리하고 장애인들과 함께 나들이를 떠나며 나눔사랑을 실천했다.

제주삼다수를 생산·판매하고 있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는 설비자재팀원들이 최근 제주시 조천읍에 홀로 사는 어르신 가정을 찾아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6일 밝혔다.

제주개발공사 설비자재팀은 팀원 개개인의 재능을 기반으로 전등 설치, 주거 외벽 도색작업, 도배작업을 벌였다. 이와 함께 생산2팀 직원들도 최근 제주시각장애인복지관 장애인들과 함께 제주시 족은노꼬메 오름을 등반했다. 생산2팀 직원들은 오름을 오르며 장애인들의 안전 산행을 도왔으며 특히 오름 등반 전에는 시각장애인들의 고충을 몸소 체험하는 시간도 가졌다.

제주개발공사 관계자는 “시각장애인들이 오름과 주변 풍광을 볼 수는 없었지만 오름을 함께 오르면서 느끼는 상쾌한 공기와 오름 등반을 완주했다는 자부심에 다들 기뻐했다”며 “앞으로 우리 삼다수 직원들은 장애인에 대한 불편과 편견이 없는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관심과 애정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