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스타필드 고양 팝업스토어 오픈
상태바
시몬스, 스타필드 고양 팝업스토어 오픈
  • 이한재 기자
  • 승인 2018.06.05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를 비롯해,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 등 베스트셀링 제품들을 선보인다. 사진=시몬스 제공

[매일일보 이한재 기자] 시몬스는 오는 17일까지 스타필드 고양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를 비롯해,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 등 베스트셀링 제품들을 선보인다.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 대상으로 시몬스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가격 혜택 및 기프트를 제공한다

뷰티레스트 컬렉션에는 시몬스 침대 고유의 기술인 항아리 형태의 포켓스프링으로 구성됐다. 또한 탄력, 지지력, 형태가 다른 포켓스프링을 사용자 신체의 곡선, 무게 중심 등을 고려해 배치한 ‘조닝시스템’이 적용됐다. 뿐만 아니라 50여 종의 내장재를 다양하게 조합, 배치하는 ‘레이어링 기술’이 시몬스 고유의 안락함을 형성한다.

이와 더불어 ‘디자인을 입은 매트리스’를 콘셉트로 레트로 무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디자인됐다. 타탄체크, 깅엄 체크, 도트 디자인 등의 패턴이 들어갔고 실크, 캐시미어, 순수 양모인 퓨어울 등 소재를 비롯해 자가드 원단으로 제작됐다.

뷰티레스트 컬렉션을 비롯한 한국 시몬스의 모든 매트리스 전 제품에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하는 검증 절차를 시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