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파웨어, 압력솥 출시기념 할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타파웨어, 압력솥 출시기념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이한재 기자
  • 승인 2018.06.05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파웨어 압력솥은 압력 조절장치가 있어 재료나 요리에 따라 무압부터 1단, 2단까지 압력을 조절할 수 있다. 사진=타파웨어 제공

[매일일보 이한재 기자] 타파웨어는 ‘타파웨어 압력솥’ 출시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달 16일까지 타파웨어 압력솥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출시 기념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제품 및 프로모션 문의는 타파웨어 홈페이지 또는 고객 상담실로 하면 된다.

타파웨어 압력솥은 압력 조절장치가 있어 재료나 요리에 따라 무압부터 1단, 2단까지 압력을 조절할 수 있다. 또한 압력 조절 밸브에 손잡이가 달려 있어 간편하게 조작 가능하며, 압력계기의 녹색 링을 통해 압력 레벨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손잡이를 위로 올리는 형태가 아닌 슬라이딩 개폐 공법으로 만들어져 안전하게 잠기고 조리 중 열릴 위험이 없다. 압력 조절 밸브 캡은 돌리기만 하면 쉽게 분리되어 세척하기 편리하다.

타파웨어 압력솥에는 수동 스팀 배출 기능이 추가됐다. 압력이 자동으로 빠질 때까지 기다려야 했던 기존의 압력솥과 달리 즉각적으로 잔류압을 배출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가스레인지, 전기레인지, 인덕션 등 모든 열원에서 사용 가능하며 독일 기술진의 기술력이 적용돼 GS-TUV, CE 안전 인증을 획득한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