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2018년형 서큘레이터’ 6만대 판매 돌파
상태바
신일, ‘2018년형 서큘레이터’ 6만대 판매 돌파
  • 이한재 기자
  • 승인 2018.06.04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신제품은 현대홈쇼핑, NS홈쇼핑, CJ홈쇼핑 등에서도 매진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신일산업 제공

[매일일보 이한재 기자] 신일산업은 ‘2018년형 서큘레이터’가 출시 3주만에 누적 판매량 6만대를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1분에 약 2대씩 판매된 꼴로, 지난달 17일 출시한 이번 신제품은 롯데홈쇼핑 첫 론칭 방송부터 매진을 기록했다. 이후 현대홈쇼핑, NS홈쇼핑, CJ홈쇼핑 등에서도 매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일반형과 스탠드형 2종으로 출시됐다. 특히 새롭게 선보인 스탠드형은 목이 긴 디자인으로 바람의 높낮이 조절이 쉽고, 선풍기 대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최대 15미터 이상 도달하는 고속바람은 실내공기를 뭉침 없이 순환 시켜준다. 에어컨과 함께 사용 시 냉방 효과가 뛰어나며, 장마철 습기 제거에도 도움을 준다. 상하 90도, 좌우 75도 자동회전 기능을 갖춰 3D 입체바람을 제공한다. 바람의 세기는 총 6단계로, 4단계 풍량 조절과 유아풍, 터보풍 기능까지 이용할 수 있다.

사용자의 편의성을 개선한 자석형 리모컨은 본체 가드링에 탈부착 가능하다. 또한 안전망과 날개는 분리돼 세척이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신일 관계자는 “59년의 역사와 함께 국내 선풍기 판매 1위 자리를 유지해 온 만큼,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이번 신제품을 야심 차게 준비했다”며 “최근 할머니부터 증손녀까지 4대가 사용하는 제품으로 호평을 받고 있어 올여름 더욱 기대가 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