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리바트, 광역상권 ‘윌리엄스 소노마’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상태바
현대리바트, 광역상권 ‘윌리엄스 소노마’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이한재 기자
  • 승인 2018.05.31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터리반·포터리반 키즈·웨스트엘름’ 3개 브랜드 선보여
1월 개점한 서울 논현점에 이은 국내 플래그십 스토어 2호점으로 광역 상권에 처음 선보이는 매장이다. 사진=현대리바트 제공

[매일일보 이한재 기자] 현대리바트는 광주 상무지구에 ‘윌리엄스 소노마(WSI)’의 대표 브랜드를 한 곳에 모아놓은 ‘WSI 플래그십 스토어 광주점’을 오픈한다고 31일 밝혔다.

WSI 플래그십 스토어 광주점은 지난해 1월 개점한 서울 논현점에 이은 국내 플래그십 스토어 2호점으로 광역 상권에 처음 선보이는 매장이다. 매장 규모는 영업면적 1660㎡(500평)로 지상 1층에 웨스트엘름이 지상 2층에는 포터리반과 포터리반 키즈가 입점한다.

현대리바트는 WSI 플래그십 스토어 광주점에 포터리반, 포터리반 키즈, 웨스트 엘름 3개 브랜드의 가구·유아동 용품·생활소품 등 총 6000여 개의 홈퍼니싱 제품을 선보인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WSI 플래그십 스토어 광주점이 위치한 광주 상무지구는 호남권 최대 복합상권”이라며 “20~50대까지 다양한 고객에게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최적의 입지”라고 말했다.

현대리바트가 광주 일대 현대리바트 매장 매출을 분석한 결과, 현대리바트의 가구 브랜드 H.MONDO의 광주지역 올해 매출 신장률도 전국 평균 신장률인 9% 대비 2배 높은 18%에 달했다. 이 같은 상권 특성에 맞춰 ‘WSI 플래그십 스토어 광주점’에 고급 소파와 클래식한 디자인의 가구 제품을 전면 배치했고 가구 제품 수도 서울 논현점보다 30% 늘렸다.

현대리바트는 ‘WSI 플래그십 스토어 광주점’ 오픈을 기념해 광주점의 전 판매 제품을 오는 7월 1일 까지 20% 할인 판매하고 일부 품목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주요 품목으로는 포터리반 라일란 빈티지 스트라이프 암체어, 포터리반 키즈 이블 커버 등이다. 또한 광주점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8000만원 상당의 사은품 및 경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광주점을 기점으로 수도권 및 영남 지역 핵심 상권 내에 대형 플래그십 스토어을 추가로 오픈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현대리바트는 ‘WSI 플래그십 스토어 광주점’ 오픈을 기념해 광주점의 전 판매 제품을 오는 7월 1일 까지 20% 할인 판매하고 일부 품목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주요 품목으로는 포터리반 라일란 빈티지 스트라이프 암체어, 포터리반 키즈 이블 커버 등이다.

이와 함께 오는 7월 1일까지 광주점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8000만원 상당의 사은품 및 경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광주점을 기점으로 수도권 및 영남 지역 핵심 상권 내에 대형 플래그십 스토어을 추가로 오픈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