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건강, 어린이 위한 ‘안심 키즈 멀티 비타민’ 출시
상태바
안국건강, 어린이 위한 ‘안심 키즈 멀티 비타민’ 출시
  • 김형규 기자
  • 승인 2018.05.25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딸기맛 츄어블 형태로 선보여
안심키즈멀티비타민. 사진=안국건강 제공

[매일일보 김형규 기자] 안국건강은 어린이 전용 제품인 ‘안심 키즈 멀티 비타민’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안심 키즈 멀티 비타민’은 성분부터 화학부형제의 사용 유무, 제형에 이르기까지 모든 면에서 어린이에게 특화된 제품으로 개발됐다.

어린이들이 섭취하는 제품인 만큼 식물 유래 성분만을 사용해 안전성을 극대화했다. 6가지 비타민미네랄은 건조효모를 주원료로 했으며, 17종에 이르는 부원료 또한 유기농만을 사용해 식물 유래의 건강한 원료만을 엄선해 담았다. 성장기 어린이들의 에너지 형성과 면역 기능에 필수적인 비타민B1·비타민B6·비타민D·셀렌·아연의 하루치 권장량을 100% 충족시켜 주는 것도 강점이다.

약 먹기 싫어하는 어린이들을 위해 딸기맛 츄어블 형태로 선보인 점도 눈길을 끈다. 유기 아가베분말과 딸기엑기스분말을 함유했으며, 맛있게 씹어 먹는 츄어블 타입과 달콤한 맛 덕분에 아이들이 쉽게 섭취할 수 있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비타민은 어린이들이 흔히 섭취하는 영양제임에도 불구하고, 선택 기준을 제대로 알고 있는 부모들이 많지 않다. 어린이 비타민 구매 시에는 성분부터 화학부형제 사용 여부까지 꼼꼼하게 확인하고 구매해야 한다”며 “어린이 시장은 건강기능식품 업계에서도 신성장 동력으로 손꼽을 만큼 잠재력 있는 분야다. 안국건강은 앞으로도 기능성은 물론, 맛과 외형까지 소비자들의 니즈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어린이 전용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