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어글리 슈즈 ‘휠라베놈94’ 글로벌 공식 론칭
상태바
휠라, 어글리 슈즈 ‘휠라베놈94’ 글로벌 공식 론칭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8.05.25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스럽터2, 휠라레이 잇는 세 번째 어글리 슈즈
휠라(FILA)가 25일 어글리 슈즈 ‘휠라베놈94(FILAVENOM94)’을 전세계 동시 론칭한다. 사진=휠라 제공.

[매일일보 안지예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25일 어글리 슈즈 ‘휠라베놈94(FILAVENOM94)’을 한국을 포함해 전세계 동시 론칭한다.

휠라베놈94는 1994년 처음 출시된 휠라의 헤리티지 러닝화로, 24년만인 올해 새롭게 재출시되는 모델이다. 휠라가 가지고 있는 1990년대의 다양한 헤리티지 러닝화 아카이브 가운데서 현재의 트렌드를 가장 잘 담아낸 제품으로 평가받아 재출시까지 결정됐다. 출시 전부터 네티즌들 사이에서 디스럽터2, 휠라레이와 함께 ‘휠라 어글리 삼대장’을 완성하는 새 어글리 슈즈 모델로 주목받았다.

휠라베놈94는 밝고 강렬한 컬러감과 가죽 패널, 스웨이드 소재를 조화롭게 매치해 러너의 속도감과 생동감을 시각적으로 구현한 점이 특징. 두툼한 아웃솔(밑창)과 레트로 무드의 갑피가 결합된 모양으로, 화이트 컬러의 가죽 패널과 옐로, 그린, 레드 등의 포인트 색상이 조화를 이룬다.

휠라 관계자는 “레트로 무드에 방점을 둔 스트리트 패션이 올여름에도 강세를 띠는 가운데 개성 넘치는 컬러와 디자인의 어글리 슈즈 인기는 날이 갈수록 뜨거워 지고 있다”며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를 안고 24년 만에 재탄생한 휠라베놈94는 기존 디스럽터2, 휠라레이를 잇는 어글리 슈즈 삼대장으로,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 슈즈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휠라베놈94는 전국 휠라 매장과 휠라 공식 온라인몰, 무신사, JD 스포츠, 슈마커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화이트·레드, 화이트·네이비, 화이트, 블랙 등을 포함해 총 6가지 색상이며 사이즈는 220~280mm까지 10mm 단위로 출시된다. 가격은 6만9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