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조각케이크 신제품·리뉴얼 제품 출시
상태바
이디야커피, 조각케이크 신제품·리뉴얼 제품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8.05.25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디야커피가 디저트류 신제품과 리뉴얼 제품을 출시한다. 사진=이디야커피 제공.

[매일일보 안지예 기자] 이디야커피가 디저트 메뉴 강화를 위해 신제품 ‘데블스 초코 케이크’와 기존 조각케잌 2종을 리뉴얼해 오는 29일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데블스 초코 케이크는 진한 초콜릿에 촉촉한 코코아 시트가 어우러진 것이 특징으로 깊은 초콜릿의 풍미를 맛볼 수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이디야커피랩’에서 가장 꾸준하게 인기를 얻은 디저트로 전국 2200개 매장에 신규 출시된다. 이디야커피랩은 국내 커피 프랜차이즈 최초의 커피연구소다.

신제품 외 디저트 군 확대를 위해 ‘초코 티라미수’와 ‘수플레 치즈 케이크’도 새롭게 리뉴얼해 선보인다. 초코 티라미수는 커피와 마스카포네 치즈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제품이며, 수플레 치즈 케이크는 진한 치즈 케이크에 머랭으로 부드러움을 더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디저트 메뉴를 찾는 고객분들이 증가함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초콜릿 케이크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맛있는 케이크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인 제품이기에 이디야커피의 인기 디저트 메뉴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